책을 곁에 두는 삶

[케이크] 서초구 양재역 케이크 전문점 크리미숑 아기 500일 기념 레터링 케이크 본문

일상을 기록하다/카페와 맛집을 기록

[케이크] 서초구 양재역 케이크 전문점 크리미숑 아기 500일 기념 레터링 케이크

책읽는mm 2024. 9. 12. 12:34
728x90
반응형

양재역 케이크 맛집 크리미숑

귀염둥이 우리 아기 500일 기념 케이크🩷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47길 48-11 1층 크리미숑
https://naver.me/Fbzkn1D6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우리 아기의 500일을 기념하며 급하게 주문한 레터링 케이크 (지난 7월에 구매한 것!)

당일 주문이라 디자인을 고를 수 없었지만, 문구 삽입은 가능해서 주문했다!
 
파워J 계획형 사림인데..
회사와 육아를 함께 하다보니 
아기 기념일을 챙기기가 힘들었다..ㅜㅜ
 
그냥 지나갈까 싶었는데, 그러자니 또 뭔가 아쉽고, 아기한테 미안해서..

급하게 회사 근처 케이크 집을 검색했다. 
 
당일에도 픽업이 가능한 케이크 집이 딱! 이곳이었고,
당일 픽업 케이크는 디자인이 한정되어 있지만, 귀여운 디자인이어서

바로 고민 없이! 당일 예약, 주문을 했다!

 

퇴근 길에 설레는 마음으로 픽업 성공! ㅎㅎ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를 하면 보냉가방을 주시는 것 같은데, 

나는 그냥 구매했다.. ㅎㅎ
현재 이 보냉가방은 내 도시락 가방으로
잘 활용하고 있는 중! ㅎㅎ
 
그리고 케이크가 진짜 맛있다!

평소 이런 케이크는 디자인만 예쁘지 맛은 별로일 것 같아서 

기대를 안했는데!

오머나! 진짜 부드럽고 적당한 단 맛! 신선한 케이크 맛에 놀랐다!

귀여워 귀여워😍

집에서 예쁘게 인증샷을 찍고 싶었지만,
후훗..500일 아기는..가만히 있지를 않는다..
후다닥 이 정도 사진 찍는 것만으로도 만족..😭


케이크를 픽업 하기 전!
이렇게 가게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인증샷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덕분에 우리 아기 케이크도
멋지게 인증샷을 남길 수 있었다😍🥹

다음에는 미리, 원하는 디자인의 케이크를
예약해 보아야겠다!

예쁜 케이크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