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곁에 두는 삶

[카페] 추석 연휴에 방문한 인천 강화도 카페 드리우니, 카페다루지 아기랑 같이 가기 좋은 카페 인천 카페 인천 강화도 가볼 만한 곳 본문

일상을 기록하다/카페와 맛집을 기록

[카페] 추석 연휴에 방문한 인천 강화도 카페 드리우니, 카페다루지 아기랑 같이 가기 좋은 카페 인천 카페 인천 강화도 가볼 만한 곳

책읽는mm 2024. 9. 21. 15:54
728x90
반응형

추석 연휴 아기와 함께 간 카페!
추석이니까 한옥 카페에 가면 좋겠다 싶어서,
방문하게 된 곳! 카페 드리우니!


인천 강화군 길상면 마니산로 106 한옥카페 드리우니
https://naver.me/G8Z9Zwej

 

드리우니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27 · 블로그리뷰 730

m.place.naver.com

 

입구에서
아기랑 인증샷 찍고! 📸

씩씩하게 걸어가는
17개월 아기의 뒷모습👶🏻
(이제 18개월 ㅎㅎ)

날씨도 좋고
카페도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눈치게임에 실패한 우리 가족...😭

자리가 없어서....고대로 나와야 했다....😭
여기는 다시 방문하기로 하고.....

근처 카페를 급하게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오! 여기도 인기 많은 곳이었다!
여기는, 인천 강화도 카페_카페다루지

인천 강화군 길상면 마니산로 254-36 카페 다루지
https://naver.me/xWFnllbw

 

카페다루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04 · 블로그리뷰 878

m.place.naver.com

 


작은 산 속에 있는데
아담한 숲속 정원 느낌의 카페!
초록초록 나무들과
파란 하늘의 색감이 예쁘다💚🩵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카페 입구!
사람들이 많아서 안쪽 자리들은
사진을 찍지 못했다.
테이블이 많았고, 가족 손님들이 많았다!

카페다루지의 마스코트 고양이!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구경해도
느긋하게 자는 모습 ㅎㅎ 너무 귀여웠다!

우리 아기도 고양이를 좋아해서
한참을 같이 쳐다 봤다 ㅎㅎ

자리를 잡고 커피도 한 잔 해주고!
오! 갬성샷이야!📸🥤

내 사진도 남기고📸😍 ㅎㅎ

정원 카페가 맞는 것 같다!
이곳 저곳 화분과 나무들이 많았다!🌱🪴🌳

아기랑 같이 있기에도 좋았고,
그래서인지 우리 말고도
아기와 함께인 가족들이 많았다!

아기랑 아빠랑 찰칵📸
사랑하는 나의 두 남자🩷❤️🥹😍 ㅎㅎ

커피를 마시고 더위를 좀 식혔으니,
들어올 때 만난 고양이를 보러 나가는 길! ㅎㅎ

이번 추석 정말 더웠는데,
사진은 맑게, 예쁘게 나와서...만족...^^


진짜 하늘 색깔이 크흐🩵🩵
곱다 고와🩵🩵

여기도 봄/가을에 오면
더 좋을 것 같다.
아기도 아장아장 걸을 수 있고
꽃도 나무도 구경하면서
쉴 수 있는 카페👍🏻

더우니까 인증샷은
여기까지 찍고! ㅎㅎ

쿨쿨 자고 있던 고양이가
일어났길래
사진 한 번 더 찍어주고📸

다음에 선선해 질 때!
다시 방문하자고 다짐(?)해보며!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