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기록하다/카페와 맛집을 기록

[카페] 구파발역 카페 추천 YM ESPRESSO ROOM 진짜 단골 카페!

by 책읽는mm 2022. 4. 24.
반응형

책도 못 읽고, 4월을 너무 정신 없이 보냈다.

오랜만에 기록하는 티스토리, 무엇을 남겨 볼까 살펴보다가..

 

나에게 휴식이 되어 준 공간을 남겨 본다!

 

구파발역 근처 카페 YM ESPRESSO ROOM :)

(서울 은평구 진관3로 43-9 래미안 909동 1층 상가 101호)

http://naver.me/xw69W4kH

 

YM ESPRESSO ROOM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2 · 블로그리뷰 268

m.place.naver.com

 

개인적으로 작년부터 가장 좋아하는 카페이다!

맛집을 잘 아시는 과장님께 추천 받아서 알게 된 곳인데, 

커피 맛도, 카페 분위기도 좋아서 단골 카페가 된 곳! (나의 요즘 방앗간이다!)

 

구파발역 카페_YM ESPRESSO ROOM 입구! 느낌 있는 소품들 ^^

 

입구에 다양한 초와 촛대가 전시 되어 있다! (예전에 없었는데, 최근에 생긴 것 같다! ㅎㅎ)

커피 기구들을 그린 포스터도 참 멋지군!

 

YM ESPRESSO ROOM의 포토존 :) 여기에서 거울 셀카는 필수이다! ㅎㅎ

 

YM ESPRESSO ROOM 입구에는 커다란 거울이 있다. 

여기가 바로 포토존!! ㅎㅎ 여기에서는 꼭꼭 거울 셀카를 찍어야 한다!

카페로 들어가는 문이 너무 예쁘기 때문에!! 아무렇게 찍어도 분위기 있게 나온다! ^^

 

최근에 긴 머리를 자르고 오랜만에 단발로 변신했다.

머리가 가벼워서 너무 만족 중! :)

 

YM ESPRESSO ROOM _ 예쁜 커피 잔들과 커피 포트 :)

 

작년까지만 해도 분명 성당, 교회처럼

일렬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있던 곳이었는데!

인테리어가 바뀌어 있었다! 

 

YM ESPRESSO ROOM _ 성당인듯 교회인듯 :)

바로 이 모습!

한 편엔 이 자리들이 그대로 남아 있어서, 

에스프레소룸의 경건하고(?) 차분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ㅎㅎ

(사진이 어둡게 찍혔네!)

 

 

YM ESPRESSO ROOM_다양한 커피 추출 기구들 ㅎㅎ

주문하는 곳으로 오면,

딱! 보이는 커피 기구들!

소품들과의 조화가 정말이지 너무 취향저격! :)

 

YM ESPRESSO ROOM_원목이 주는 따뜻함이 참 좋다!

 

에스프레소룸의 전체적인 분위를 좋아하는 이유가

원목이 주는 따뜻함이 좋아서인 것 같다. ㅎㅎ

 

하얀색과 나무의 색감 조합이 참 예쁘다. :)

 

YM ESPRESSO ROOM_따뜻한 라떼도 맛있고 :)
YM ESPRESSO ROOM_커피 잔의 색감도 참 예쁘네!

 

자주 방문을 해서 사진이 최근 사진과 예전 사진이 섞여 있는데,

커피 사진들은 작년 겨울에 방문 했을 때 찍었던 것!

 

 

YM ESPRESSO ROOM_디저트 메뉴

 

디저트도 주문할 수 있는데,

여기에서는 커피만 자주 마셨던 것 같다. 

커피 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어서! ㅎㅎ

(그런데 디저트도 맛있다!! 맛없어서 안 먹는 것 아님!!!)

 

분위기도 커피 맛도, 디저트도 다 맛집인

구파발역 근처 카페 YM ESPRESSO ROOM

내돈내산 찐추천 카페 후기 끝!

 

 

마무리는.. 

좋아하는 색감들이 담겨 있어서 

마음에 든 내 셀카 사진 한 장 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