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기록하다/카페와 맛집을 기록

[스타벅스] 신메뉴 샐러드 웜 그레인 보울 밀 박스(Warm Grain Bowl Meal Box)

by 책읽는mm 2022. 4. 28.
반응형

스타벅스에 신메뉴가 나오면
바로바로 맛 보는 편이라서,
오늘의 점심으로 선택한 스벅 신메뉴!!
바로 웜 그레인 보울 밀 박스!!

스타벅스 신메뉴_웜 그레인 보울 밀 박스

스벅 앱에서 가져온 공식 메뉴 소개 사진!
가격과 간단한 소개를 참고하고,
곡물 좋아하는 내 취향에 딱이구나 싶어서
바로 맛을 본 것! ㅎㅎ

긴 메뉴명을 짧게 표현하면
"보리 비빔밥" ^^

점심으로 먹기에 넘 좋은데?

커피는 브루드 커피로(오늘의 커피)!

애호박+병아리콩+새송이버섯+파프리카+불고기

보리밥과 채소들과 불고기의 궁합!
채소 양도 딱 좋았고,

보리와 밀이 섞인 혼합곡이라고 설명 되어 있다!

주문 시, 따뜻하게 데우기를 선택!
따뜻한 보리밥에 채소 넣고 불고기 넣고
소스 넣어서 비벼주면 된다!

우왕 신선하고 맛있는 보리 비빔밥 ㅎㅎ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은
아주 조금 단맛이 느껴졌는데,
상품 설명을 보면
간장+올리브유+사과농축액이
들어가 있다!

소스 넣고 잘 비벼주기!

야무지게 쉑쉑 비벼서! 먹기!

건강한 한 끼 식사로 뚝딱!

보리밥알이 톡톡 터지는 맛이 아주 좋았다!
채소들의 궁합도 좋았고,
불고기가 적당히 섞여 있어서
맛이 심심하지 않았고!

여기에 계란 후라이까지 있었으면!
진짜 비빔밥인데! ㅎㅎ
계란덕후라서 그게 좀 아쉽네!?

카페에서, 스벅에서
비빔밥을 먹는 날이 오다니?!

깔끔한 커피로 입가심을 하고,
오랜만에 느껴보는
회사에서의 행복한 점심 시간이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