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곁에 두는 삶

[카페] 인천 강화도 카페 두운리 아기랑 같이 가기 좋은 곳 요즘 핫플 카페 최고 인천 강화도 가볼 만한 곳 본문

일상을 기록하다/카페와 맛집을 기록

[카페] 인천 강화도 카페 두운리 아기랑 같이 가기 좋은 곳 요즘 핫플 카페 최고 인천 강화도 가볼 만한 곳

책읽는mm 2024. 9. 12. 21:40
728x90
반응형

아기랑 같이 가기 좋은
인천 강화도 카페 두운리🎵
(주차장도 넓고 좋아요!!!)

인천 강화군 불은면 불은북로 36-8 카페 두운리
https://naver.me/IMnz3Xqm

 

두운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04 · 블로그리뷰 765

m.place.naver.com

 

거울샷 좋아하는 편 ㅎㅎ
아기랑 거울샷 찍기 성공🩷

대형 카페라서 앉을 곳도 많고
좌석마다 간격도 넓고 좋음!

1층은 아이들도 함께 있을 수 있는 키즈 케어존!
여기가 1층 모습!

2층은 노키즈존이라서 올라가 보지도 못했다!
다음에 방문하면 혼자 올라가서 보고만 와야겠군! ㅎㅎ

사진이 어둡게 나왔는데,
실제로 어두운 분위기는 아님!

1층이 정말 넓다!
아장아장 아기가 걷기에도 안전함!
물론 다른 손님들과 부딪힐 수 있으니
보호자는 꼭! 같이 다녀야 한다!🥹

여기는 메인 건물 옆에 있는 건물이라고 해야 할까!
이곳도 정말 넓다! 온실 정원으로 꾸며져 있고,

갤러리처럼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이곳이 더 매력적이었던 것은
바로!!


인생 네 컷처럼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것!
물론 유료이다..^^
사진 개수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음!



흐릿하게 나와서 더 멋스럽게 느껴지는 즉석 사진❤️

요런 발리 분위기의 의자도 많이 있었다!
안락한 느낌, 이국적인 느낌의 공간이라
어른들이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아기도 이곳저곳 구경하느라 신난 곳!!

아! 단점은 여름에 가면 여기 공간은
정말 덥다... 문이 열려 있고... 선풍기만 틀어져 있었는데..
진짜 좀 덥다... 많이.... 덥다..

봄/가을 날씨에 가면 진짜 너무 좋을 것 같아서
다시 한번 더 방문해볼 예정!!

사실 카페 두운리 너무 좋아서
두 번 방문했다 ㅎㅎ

아기 데리고 오기에 너무 좋고,
또 사진이 예쁘게 잘 나와서 또 방문했다!



아기랑 거셀도 또 찍고! 😍🩷
거울샷 찍을 수 있는 카페 좋아하는 1인...^^
아기랑 엄마랑 분홍으로 깔맞춤!ㅎㅎ
(우리 아기는 아들이다..^^)


이렇게 좌식 자리는 아기가 앉기에도 편해서
아기랑 같이 오기 좋은
강화도 두운리 카페! 👶🏻🩷

내돈내산
최근 방문한 카페 중
제일 좋았다!

사진으론 못 남겼지만
커피도 맛있었고,
빵도 다양하게 파는데! 빵은 포장해서 먹어 봤는데
맛있었다!

단, 가격이 조금 높게
형성되어 있음을 알고 가시기를... 하하하 😅😭

그래도 재방문하고 싶은 카페이다!
10월쯤에 한 번 더 가볼까 싶다!
카페 두운리로 고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