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곁에 두는 삶

[카페] 양재역 베이글 맛집 토다 베이글 양재점 서초 양재 추천 카페 베이글 맛집 본문

일상을 기록하다/카페와 맛집을 기록

[카페] 양재역 베이글 맛집 토다 베이글 양재점 서초 양재 추천 카페 베이글 맛집

책읽는mm 2024. 9. 25. 19:52
728x90
반응형

육아 휴직 후  복직을 하고 다시 돌아온 회사!
회사 근처에 맛집들이 많이 생겼고!
특히 내가 좋아하는 베이글 카페가 딱! ㅎㅎ

토다 베이글 양재점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567 1층 토다 베이글 양재점
https://naver.me/x10CSFAC

토다 베이글 양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0 · 블로그리뷰 252

m.place.naver.com


 
핫한 곳이라고 들어서
점심 시간에 분명 사람들이 많을테니
언제 가볼까 기회를 엿보다가!
 
우리 회사는 점심 시간이 2주 간격으로
바뀌는데!!
 
11시 30분과 11시 45분인 점심 시간에
이런 핫한 곳들을 다녀올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생긴다! ㅎㅎ
 
이번 주는 점심 시간이 11시 45분이라
오늘 베이글이 급 땡겨서 다녀왔다!
룰루

나는 회사와 가까워서 금방 다녀 올 수 있는 거리인데,
양재역 기준으로도 그렇게 멀지는 않다!

양재역 1번 출구에서
2-3분 정도 걸으면 된다! ㅎㅎ

양재역 토다 베이글 입구

베이지 베이지
카페의 전체적인 색감은
베이지, 브라운 등의 따뜻한 느낌이다!

양재역 토다 베이글_유리창에 비친 날씨 완전 최고!


동그란 모양의 문!
주문하는 곳에서 바라본 입구 쪽 모습!

11시 50분 정도의 시간에도
역시나
인기가 많아서

사람들이 곳곳에 자리를 잡고 있었다!

그래서 안쪽 공간의 사진은 찍을 수가 없었네!🥹


사진에서 왼쪽 공간에 좌석들이 또 많이 있고,
카페 자체가 공간이 크고 넓다!
또 천장이 높아서
개방감도 좋은 편! ㅎㅎ

한끼 식사로도 든든한
베이글 샌드위치와 다양한 베이글이
메뉴로 준비 되어 있어

점심 시간엔
직장인들이 정말 많다!

나도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았다!

음..커피와 빵 하나 시켰는데 이 가격이라니?
직장인 점심 한끼에 이 가격은 사실 비싸다..😭

그런데 아보카도 에그 샌드위치를 보면
음 그럴 수 있겠군 싶은 가격이다!
샌드위치 사진과 설명은  밑에서 다시 하겠음!

이곳은
메뉴 받는 곳의 모습!
직원 분들 초상권이 있으니
라이언 스티커로 가려주고...^^;


이렇게 야외에도 좌석이 마련 되어 있다!
지금 날씨에 즐기기 딱인 곳! ㅎㅎ

역시나 초상권이 있으니
사람들은 가려주고...^^;

다음엔 나도 밖에
나가서 앉아 볼까나!


내가 앉은 곳에서 찍어본
입구와 주문하고 메뉴 받는 곳! ㅎㅎ

오늘 사람이 좀 많아서
주문하고 10분 정도의 시간이 흐른 뒤!
드디어 메뉴를 받았다!

아, 커피는 주문 할 때 맛을 고를 수 있다!

EARTH- 고소한 데일리 커피
RIVER- 은은한 향미 르완다 싱글
AIR-기분좋은 산미

이렇게 세 종류 중 선택할 수 있는데,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때는 이름으로만 적혀 있고 어떤 맛의 특징인지는 적혀 있지 않아서 뭘 선택해야하나 잠시 고민하다가 EARTH를 선택했다..🥹

(키오스크 기계 근처에 원두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는
게시글이 있었다...뒤늦게 알았네..😭😭)

커피는 시원하니 맛있었다! 신선했고! ㅎㅎ


2인용, 4인용, 다인용 좌석들이
다양하게 있어
나처럼 혼자 온 손님들도
이용하는데 덜 눈치(?)가 보인다 ^^;

혼자 온 난 2인용 좌석에 자리를 잡았다! ㅎㅎ

토다 베이글 양재점_아보카도 에그 샌드위치

아보카도 에그 샌드위치 가격이 11,000원이다!
하하하하
그런데 안에 내용물을 좀 보세요!!

아주 꽉꽉
건강한 재료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직장인 책읽는mm_맛 좋은 베이글 샌드위치 냠냠


나는....소식하려는 사람이라...
한 쪽만 먹었다 ㅎㅎ

나머지 한 쪽은 포장 요청을 했다 ㅎㅎ
집에 가서 먹어야징! 후훗

가족들과 함께 먹으려고
베이글 3개를 추가 구입, 포장해서
다시 회사로 들어 가는 길🤎ㅎㅎ

크랜베리 롤 치즈 베이글,
올리브 베이글,
감자 베이글 이렇게 구매!


오늘 저녁은
강제로 모두
베이글을 먹어야 합니다! 하하하

책읽는mm이 구입한 토다 베이글 3가지

미니 오븐기에
구워서 먹으면
맛있겠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