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곁에 두는 삶

[일상] 아기와 가을 산책 추천 코스 인천 아라뱃길 걷기 본문

일상을 기록하다/오롯이 나만의 취향을 기록

[일상] 아기와 가을 산책 추천 코스 인천 아라뱃길 걷기

책읽는mm 2024. 10. 10. 18:23
728x90
반응형

맑고
따뜻하고
시원한
가을 날씨에
산책하기 좋은 곳 추천!

바로
인천 서구
아라뱃길

“아라뱃길은 서울시, 김포시, 인천시에 걸쳐 흘러갑니다. 행주대교(서울시 강서구 개화동) 인근 아라 한강갑문에서부터 시작하는 물줄기는 김포시를 지나 인천시 계양구를 거쳐 인천시 서구를 통해 바다로 나아갑니다.”

라고 홈페이지에 설명하고 있는데,

https://www.kwater.or.kr/giwaterway/ara.do

경인 아라뱃길

시천가람터 생동감 넘실대는 모두의 축제! 시천가람터 가족나들이하기에 좋은 시천공원과 수상무대가 있으며 검암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사진출처:인천관광공사

www.kwater.or.kr

검암역 근처 시천나루 선착장_아라뱃길 코스


인천2호선&공항철도
검암역에 내리면
쉽게 찾아 갈 수 있다!

자전거, 러닝 코스로도
유명한 곳인데

산책하기에도 좋아서
지금 날씨에
딱! 가기 좋은 곳이다!


18개월 아기의 가을 산책🩷

아라뱃길은
여러 방면으로 갈 수 있는데,
2번이나 3번 출구로 나와서

시천나루 선착장을

찾아서 조금만
걸어가면!

이런 풍경을
만날 수 있다! ㅎㅎ

가을 하늘이
정말 파랗고 예쁘다!

그 아래 서 있는
우리 아기도
너무 사랑스럽고! ㅎㅎ
(도치맘)

가을 산책_음료와 소떡소떡 ㅎㅎ

시천나루 선착장
가까이에
커피 차도 있다!

이런 나들이에는
커피와 간식을
먹어줘야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키위쥬스와
소떡소떡을
주문했다 ㅎㅎ

아기는
준비해온
아기용 주스를 먹고!


아직 못 먹는데
한 번 만져 봐야
울지 않으므로...

내가 먹고 있던
소떡소떡을
빼앗아간(?)
아기....하하하

날씨가
좋아서
신이난 성윤맘 ㅎㅎ

혼자 갬성샷도
찍어보고!

이날도
우리 아기
사진을
가장
많이
찍었다! ㅎㅎ
(발이 너무 귀엽잖아ㅠ_ㅠ)

사진 속
날씨
진짜 멋지네🩵
크흐


아기와 걸으며
가을
날씨를 만끼하기
정말 좋은 곳! ㅎㅎ
아기도 신났는지

돌고래 소리를 내며!
뛰어 다녔다! ㅎㅎ

단, 물가 쪽은 위험하고
자전거와 달리기 하는 사람들도
많으니!

꼭! 부모가 함께
다녀야 한다는 것!!


포토존도 있고,
어린이용 놀이기구?!도
2개 정도 있었는데!

우리 아기는 아직 어려서
이용해보지는 못했다!

오후 1시가 지나니
가족 단위의
사람들이 많았다!

아기, 어린이, 학생,
연인, 부모님들과 함께

가을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정말 편안해 보였다! ㅎㅎ

겨울이 오기 전까지!

우리도 자주
산책하러 나와야겠다!
후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