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기록하다/오롯이 나만의 취향을 기록

[일상] 임신, 출산을 앞두고..!

by 책읽는mm 2023. 2. 7.
반응형

2022년, 7월! 우리에게 찾아온 소중한 선물..💕👶🏻

토끼띠 우리 아기를 기다리며, 기록용 다이어리


임신과 동시에 이사를 해야했고, 입덧이 오랫동안 심했고, 이래저래 정신 없이 보냈더니 2022년이 끝나 버렸다..😂 2023년 새해가 시작 되었고, 출산도 얼마 남지 않았다. 그래서 오랜만에 기록해 보는 지난 일상들..✌🏻

임산부 뱃지의 소중함..:)

26주차까지 입덧이 심했기 때문에 사실 회사 외에는 외출을 할 수 없었고, 집콕을 해야만 했다..!

그리고 입덧이 먹덧으로 왔기 때문에..먹고 자고 먹고 자고 하느라.. 임신 전보다 살도 많이 쪄서.. 일상 사진도, 내 모습을 찍은 사진도 많이 없다..😭

태교 여행으로 짧게 다녀온 강원도 고성 :)

2022년 12월 19일-23일, 입덧 때문에 만사 귀찮아서 태교 여행도 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안가면 나중에 아쉬울 것 같아서..짧게 태교 여행을 다녀왔다!

우리 토리와 함께 하는 여행이니까, 태명이 적힌 토퍼를 준비했다! 너무 귀엽다! ㅎㅎ👶🏻


송지호 해수욕장이 보이는 르네바이블루워커힐에서 :)

이번 태교 여행의 목적은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푹 쉬기”였다. 그래서! 선택한 숙소가 ‘르네블루by워커힐’이었다.

르네블루by워커힐
강원 고성군 죽왕면 심층수길 96
https://naver.me/xcuojusU

르네블루by워커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8 · 블로그리뷰 1,229

m.place.naver.com


겨울바다가 너무 예뻤다👍🏻

정말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호텔 밖을 나가지 않았다...🤭 넓고 푸른 바다만 보고 있어도 기분 전환이 되는 여행이었다..😍


겨울 아침 바다, 일출이 정말 아름답다!


일출도 방에서 볼 수 있고, 고즈넉한 겨울 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싶다면! 르네블루바이워커힐 호텔을 추천한다!

신형철, 인생의 역사

임신 초기에는 종이책을 읽는 것이 힘들었다. 글자만 보면 어질어질..😂 좋아하는 문학 평론가 신형철 교수님의 신작은 무조건! 읽어야하니까, 책도 오랜만에 펼쳐 본 날이다!

아기 침대 :) 귀엽다👶🏻

아기 용품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 침대를 가장 먼저 샀다! 아기 침대는 얼마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서, 그리고 종류도 브랜드도 다양해서 뭘 사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다!

고민 끝에 선택한 세이지폴 침대 세트!(내돈내산이다!)
조립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선택했다. 우선은 신생아 용도에 맞게 조립해 둔 상태!

귀여운 애착 인형까지 😍

우리 토리 애착 인형으로 선물 받은 귀여운 미피 인형🫶🏻
토끼띠 아기에게 딱 어울리는 인형이네😍 고맙습니다💕

마지막 출근 날, 아침을 스벅에서 ㅎㅎ

남은 연차+출산휴가+육아휴직 날짜가 결정 되었고, 드디어 마지막 출근 날! ㅎㅎ 아침을 회사 근처 스벅에서 해결 하고(?)가는 이 여유! ㅎㅎ 정말 신났던 날...ㅎㅎ

파워J = 책읽는mm

회사 책상을 정리하면서 발견한 나의 업무용 다이어리들!
나의 지난 날들을 기록한 것이니까 버릴 수 없어 차곡차곡 서랍에 모아두었는데, 5권을 모았구나, 5년을 열심히
일했구나! 이렇게 보니 참 뿌듯하네..?! ㅎㅎ

휴직 둘째 날, 아직은 쉬는게 어색하다. 다시 출근을 해야 할 것만 같고, 뭔가 일을 해야 할 것만 같고..^^;

우리 토리 만나기까지 -50일이다! 건강하게 출산하고, 육아하고, 다시 돌아갈 날까지...잘...지내보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