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기록하다/오롯이 나만의 취향을 기록

[과자] 과자를 기록하다니..?! 한정판 블랙핑크 오레오 초코맛 딸기맛

by 책읽는mm 2023. 2. 9.
반응형

휴직을 한 임산부의 일상 :) 먹고 자고 먹고 자고..

TV를 배경음악처럼 틀어 놓았더니, 광고를 정말 많이 보게 된다. 어제 갑자기 오레오 과자가 먹고 싶었던 것도.. 반복적인 광고에 끌려서...퇴근길에 호오오옥시 있으면 사오라고...남편에게 주문을 했다! ㅎㅎ

이런 콜라보, 특히 블랙핑크의 인기는 어마어마 하니까, 분명 이 과자도 구매하기는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다. 그래도 호오오오옥시 있으면 사오라고 했는데! ㅋㅋ 두 가지 맛 다 구매해 온 남편에게 고마움을❤️👍🏻 ㅎㅎ


GS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고, 남편의 이야기에 따르면, 생각보다 많이 구비되어 있었다고! ㅎㅎ

가격은 각 2,000원!
분홍 상자는 초코맛, 검은 상자는 딸기맛이다!
한 상자에 두 개씩 낱개 포장되어 있다!

두 가지 맛을 다 맛 봐야하니까! ㅎㅎ 각각 한 봉지씩 꺼내 보았다! ㅎㅎ 오레오 색깔이 곱네 고와!

원래 달달한 음식을 좋아하지만, 과자는 자주 먹지는 않았는데.. 임신을 하고 나서 정말 이것저것 잘 먹는다....ㅜㅜㅋ

분홍색 오레오는 크림이 초코라서 초코맛이고!
검은색 오레오는 크림이 딸기라서 딸기맛이다! ㅋㅋ

둘다 당연히 달달한 크림인데, 개인적으로 단 맛이 엄청 강하게 느껴지진 않았다! 그래도 달긴 달다..ㅎㅎ

졸린 오후 시간에 아메리카노 한 잔과 함께 2-3개 정도 먹으면 좋을 간식거리이다! ㅎㅎ (남은 과자는 통에 넣어뒀다..)

난 임산부이니까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먹어야 했는데 깜빡 하고 과자만 먹었다 ^^; 하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