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는 바리스타/홈카페mm

[커피] 블루보틀 캔커피_콜드브루 커피 볼드

by 책읽는mm 2022. 3. 17.
반응형

마켓컬리에서 편하게 블루보틀 커피를
주문해 보았다.

현재 마켓컬리에서는 3종류의 블루보틀 캔커피를 구매할 수 있는데,
내가 주문한 것은 "콜드브루 커피 볼드"인데 초콜릿의 진한 맛이 나는 커피이다.
캔커피가 이렇게 매력적이라니!

책읽는mm이 작년 봄에 갔던 블루보틀 삼청카페


블루보틀 매장은 안국역 근처에 있는 삼청점과
(서울 종로구 북촌로5길 76 안국역 2번 출구에서634m)

책읽는mm이 작년 여름에 갔던 블루보틀 압구정 카페

압구정역 근처에 있는 압구정점,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101호, 201호 압구정역 3번 출구에서30m)

책읽는mm이 작년 11월에 갔던 블루보틀 제주 카페

그리고 제주도의 제주점에 가봤는데, (제주 제주시 구좌읍 번영로 2133-30)

세 곳 모두 좋았다! 그냥 취향에 맞아서 좋게 느끼는 것일 수도..^^;
특히 좋았던 곳은 제주점이 아닐까 싶다. ㅎㅎ

다시 블루보틀 캔커피 이야기로 돌아와서!

블루보틀 캔커피와 궁합이 좋은 젠틀카롱 마카롱


커피랑 궁합이 좋은 마카롱을 함께 먹었다.

마카롱은 지금은 자주 못가지만 한때 자주 갔었던 목동역 근처 마카롱맛집 젠틀카롱에서 산 마카롱이다.
단 것이 싫은데 달달한게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마카롱이다! :) 진짜 맛있다!

이렇게 커피랑 달달한 간식이랑 먹으면서
책을 읽는 시간이 가장 좋다!

내일은 불금이고, 곧 주말이니까
이번 주말에도 홈카페에서 즐거운 독서를 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