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는 바리스타/홈카페mm

[커피] 싱가포르 바샤커피_밀라노 모닝 커피

by 책읽는mm 2022. 3. 16.
반응형

책만큼이나 좋아하는 것이 무엇이 있나, 생각해보니
바로 커피! 그리고 각종 차 종류!
나는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커피와 다양한 음료들에 대한 이야기도
기록해 보려고 한다.

먼저, 최근에 생일 선물로 받은
드립 커피를 소개해 본다.

싱가포르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인 바샤커피
드립 커피계의 명품이라고 부르길래!
그 맛이 정말 궁금했다!

책읽는mm이 생일 선물로 받은 바샤커피 드립백


바샤커피는 종류가 다양한데,
내가 선물 받은 "밀라노 모닝"
100% 아라비카 원두에 초콜릿, 시트러스, 스파이스 등의 풍부한 향이 가미된 드립백 커피이다.

아주 깔끔한 맛이다! :)


포장지를 벗기자 달콤 쌉싸름한 초콜렛 향이 번졌다!
와우! 내 취향에 딱인 커피향이어서 소리를 질렀다!
꺄! ^^

산미가 느껴지는 커피 보다는
쓴맛의 커피, 묵직하면서도 고소한 커피를 좋아해서
밀라노 모닝의 맛은 100% 내 입맛에 합격이다! ㅎㅎ

커피를 내리고 남은 커피 가루의 향이
은은하게 남는 것도 좋았다!

꽃샘추위로 쌀쌀한 저녁에 따뜻하게 내려 마셨더니,
오늘도 회사에서 고군분투 했던 나의 하루가
위로 받는 느낌이다!

선물로 받았는데 다음엔
내돈내산으로 재구매 해야겠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