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는 바리스타/홈카페mm

[커피]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_홈카페 필수 장비 1편

by 책읽는mm 2022. 3. 19.
반응형

홈카페 필수 장비 1편_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


커피를 잘 마시기도 하고 관심이 많아서 홈카페가 취미인데, 캡슐 커피 머신은 사고 싶은 생각이 없었다.

회사에서 캡슐 커피 머신을 사용해서 마시다 보니, 사실 그 맛이 조금 질리기도 했었기 때문에!
집에서 직접 내려 마시는 커피가 좋았다.

주변에서는 내려 마시는게 귀찮지 않냐며 요즘은 캡슐 커피가 편하고 좋은데 왜 구매하지 않느냐고 했다!
귀찮지 않다고, 내 취향은 핸드드립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그랬는데! ㅎㅎ (난 변덕쟁이.)

버츄오에 대한 주변 평들도 좋고, 광고를 많이 봐서 그런지, 회전 추출로 크레마가 풍부한게 좋아 보였는지,

그래, 없는 것보다 있으면 좋은 거 아닌가?
다양한 커피 맛을 보려면 필요해! 라는 이유로 구매했다.
아, 내가 산건 아니지! 남편이 선물해줬다!
(고마워 내 편♥)

책읽는mm이 자주 사용하는 홈카페 장비_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

버츄오 플러스는 화이트와 블랙 색상 두 가지가 있는데!
우리 집 주방 가전들과 색깔을 고려해서 화이트로 선택했다. :)

네스프레소 캡슐 머신을 구매하면 함께 주는 웰컴 키트!


웰컴 키트로 다양한 캡슐을 맛 본 후에 나와 남편 입맛에 맞는 캡슐을 주문해서 먹고 있다.
버츄오는 오리지널 캡슐과 호환되지 않기 때문에, 버츄오 전용 캡슐만 주문할 수 있다.
그래도 제법 다양한 캡슐이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

버츄오와 캡슐 보관함 :)

홈카페는 역시 장비 빨이다.
캡슐을 담으려면 캡슐 보관함도 필요하다. ^^
마음에 드는 보관함을 사기 위해 얼마나 많이 검색을 했는지 모른다.

책읽는mm의 캡슐 커피 보관함 :)


그렇게 고른 내 캡슐 보관함은! 라이트 피플이라는 곳에서 구매한 것이다.

뚜껑에 커스텀 각인도 할 수 있는데, 난 그냥 없는게 더 깔끔한 것 같아서 안했다.

정보는 요기를 참고!
네스프레소캡슐보관함 캡슐보관함 커피캡슐보관함 네스프레소버츄오캡슐보관함 캡슐커피보관함 일리캡슐보관함 네스프레소뷰큐브 네스프레소캡슐거치대 돌체구스토캡슐거치대 네스프레소디스펜서 캡슐홀더 : 라이트 피플 (naver.com)

 

네스프레소캡슐보관함 캡슐보관함 커피캡슐보관함 네스프레소버츄오캡슐보관함 캡슐커피보관

네스프레소캡슐보관함 캡슐보관함 커피캡슐보관함 네스프레소버츄오캡술보관함 캡슐커피보관함 일리캡슐보관함 네스프레소뷰큐브 네스프레소캡슐거치대 돌체구스토캡슐거치대 네스프레소

smartstore.naver.com

네이버 공식홈에서 구매할 수도 있고, 나처럼 '오늘의 집'에도 입점이 되어 있어서 구매할 수 있다.!

아니 이건 무슨 상황..??


버츄오 머신은 최근에 '버츄오 넥스트'라는 기계가 새로 출시 되었다.

내가 구매한 플러스와 또 다른 종류이기 때문에, 넥스트 전용 캡슐은 플러스에 호환이 되지 않는데, 새로 나온 캡슐이구나! 하면서 구매했다....역시 구매한 캡슐이 기계에 들어가지 않았다.....ㅎㅎ

상자를 뜯었으니, 잘못 산 캡슐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을 때! 남편이 뜯어서 핸드드립으로 먹자고 했다! 오호! 똑똑한데..?? ^^

그렇게 잘못 산 캡슐은 이제 2개가 남았다..^^
위에 핸드드립 장비는 다음 편에서 소개해야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