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곁에 두는 삶

[차] 핫링티 뜨겁게 마시는 링티 환절기 따뜻한 차 추천 프리미엄 티 링티 추천 본문

취미는 바리스타/홈카페mm

[차] 핫링티 뜨겁게 마시는 링티 환절기 따뜻한 차 추천 프리미엄 티 링티 추천

책읽는mm 2024. 9. 26. 17:27
728x90
반응형

광고에서 보고
이런 신박한 차가 있다고?!
했었던 링티!

링티는 군의관들이 연구 개발한,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음료로 물에 타 먹는
분말 형태의 제품이다.

https://m.brand.naver.com/lingtea

링티 : 브랜드스토어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링티 공식몰

brand.naver.com


기존의 링티는
분말 형태로 차가운 물에 타 먹는 방식이었다!

그런데!!

차갑게 마시는 링티를
뜨겁게 마실 수 있도록 발포정 형태로
만들어진 핫링티를 선물 받았다! 👍🏻🥹

핫링티 3가지 맛_유자, 레몬진저, 리치카모마일 맛


역시나 선물로 받기에도 주기에도
패키지 구성이 깔끔해서
만족스러울 제품이다!

이렇게 3종 혼합 구성도 있고
각각 개별 맛으로만 된 구성도 있다!

한 박스에 동그란 모양이
10개씩 들어 있다!


유자맛은 새콤달콤 유자의 향을 느끼며 아침 시간에
레몬진저는 커피 대신 오후 시간 에너지가 필요힐 때,
리치카모마일은 밤에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하는데!

3가지 맛을 다
먹어 본 나의 후기는?!

추천대로 먹어도 좋고,
기분에 따라서 끌리는 걸
언제, 어디서든 먹기 좋을 것 같다! ㅎㅎ

저녁 시간에 마시는 걸 추천한다는 리치캐모마일 맛!
오후 4시쯤 마셔 보았음!

유자와 레몬진저는 색상이 안나타나는데
리치캐모마일에는 타트체리 농축 분말이
함유되어서 분홍 색깔이 나타났다!

은은하게 단맛이 나서 부담스럽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오후에 마시기 좋았다!

이건 유자맛!
유자맛은 출근 직후, 아침 시간에 마셔 봄!
역시나 유자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좋았다!

발포정 형태라서 저렇게 가루가 조금 남는다!
스틱 빨대로 휘휘 저어서 먹어야 했다!😂

레몬진저 맛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
레몬진저는 개인적으로 목을 많이 쓰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말을 많이 해야하는 직업 군들이 먹기에
좋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핫링티는 구매해서
꾸준히 먹고 싶은 제품이다!

이제 곧 쌀쌀해질 날씨에
어울리는 핫링티!
선물 받은 것을 다 먹으면
구매해야겠다!👍🏻✌🏻


728x90
반응형